Google Search

Search for All SCV's Blogs


세상이 바뀌었네요! ....잡담 ┗ 초록나라 Life

1. 지금 모종의 이유로 부대가 바쁩니다.
그 이유는 태그를 참고하시면 약간 도움이 되실 듯... ㅇ<-<

여튼간에 어제 CDP가 왔는데 제대로 구경도 못하고 있네요..




2. Egloos 스킨 2.0 베타서비스가 시작되었네요.

스킨이야 8월달에 휴가 나가면 화이트앨범 감상문과 함께 해치울 과제 중 하나이지만
지금 적용하지 못하는게 너무나도 안타깝습니다.

;ㅁ;




3. 여기서 밝힌 적은 없지만 중고로 구입한 CDP의 리모컨이 고장난 상태로 와서
수리를 해야 합니다.

....한 일주일 걸리겠네요(....)





4. 여튼, 이전 포스팅에 뭔가 이상한 말을 했던 것 같지만 편안한 밤 보내시기 바라겠습니다.

덧글

  • 교수 2009/07/02 20:34 # 답글

    수고하세요!
  • 에이론 2009/07/02 20:35 # 답글

    수리가 ;ㅁ;
    고생하세요~
  • 창천 2009/07/02 20:42 # 답글

    고생하시는군요...
  • 홍당 2009/07/02 20:46 # 답글

    수고하십니다;
  • Uglycat 2009/07/02 20:53 # 답글

    수리 크리라니...!
  • 엑스프림 2009/07/02 20:55 # 답글

    헐 그분이 오신다니ㅠㅠ
  • 暗赤色 2009/07/02 21:03 # 답글

    그 분 크리....
  • 계원필경Mk-2™ 2009/07/02 21:36 # 답글

    별님께서 오시는 군요 ㅎㄷㄷ...
  • 농박 2009/07/02 22:37 # 답글

    총장님께서 입장하고 계십니다. 부대차렷.
  • SCV君 2009/07/12 16:53 #

    농박님 // 아아악
  • 姜滅 2009/07/02 22:39 # 답글

    오지마, 오지마, 안오는게 좋아 ;ㅅ;
  • 코토네 2009/07/02 22:54 # 답글

    수고하십니다... ;ㅁ;
  • 세오린 2009/07/02 22:55 # 답글

    수리라니 ㅠㅠ
  • 9月32日 2009/07/03 00:32 # 답글

    이래저래 바쁘시군요..;;
  • ICARUS-G 2009/07/03 08:47 # 답글

    전 중고는 아닌데 고장나서 수리를 해야하는데 으헣..ㅜㅜ
  • SCV君 2009/07/12 16:52 #

    ICARUS-G님 // 여튼 고장이 안나게 쓰는게 좋지요..
    고장나면 정말 여러가지로 귀찮지요..;;
  • 올비 2009/07/03 09:14 # 답글

    스킨 2.0은 현재 버그가 많은 것 같아요. 가이드도 아직 준비중이고..
    좀 시간이 지난 후에 하시는 것이 오히려 더 좋을 듯 합니다 ^^
  • SCV君 2009/07/04 08:15 #

    올비님 // 엇, 여행은 잘 다녀오셨는지요~ ^^

    음.... 다음 휴가는 8월 초니까 그 전까지는 어느정도 윤곽이 잡혀 있겠죠;; ㅇ<-<
  • 크루니엘 2009/07/03 14:30 # 답글

    태..택배로...ㅠㅠ 수리안습이네요 ㅠㅠ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ds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