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Search

Search for All SCV's Blogs


12월 지름품 & 무한도전 탁상달력 도착 지름신 영접 Life

바케모노가타리 블루레이, 마요이 달팽이편이 이노지스 택배의 빠른 배송으로 인해 내일 올 예정이라 먼저 써버립니다.
잊지 않겠다. 이노지스...

12월은 역시 내년을 준비할 달력을 질러주는게 진리입지요. 암.. [응?]




작년에는 관심도 없었는데, 왠지 군대에서 무한도전을 많이 보게 되니 자연스레 구매로 이어지는군요.
거기다가 가격도 배송비 2,000원을 포함해 6,000원밖에 안하는지라, 그리고 수익금이 좋은 일에 쓰여진다니 마다할 이유가 없었네요.

무한도전 달력 스페셜에서 수차례 나왔듯이 표지부터 시작해 달력에 들어간 모든 사진들이 방송에 나온 그대로입니다.
최종 우승은 박명수씨로군요.

그건 그렇고, 일단은 돈을 지불하고 구입한 녀석이니 만족스러워야 할텐데 하고 걱정한것도 잠시.
4,000원 같지 않은 품질로 달력이 나와주니 그냥 기쁘네요.

2008년에는 자취방에서 뉴타입 달력을 썼더랬지요. 그리고 7월이 마침 샤나 일러스트라 기분이 좋았던 적이 있었더랬는데..
그래서인지 이번에도 자연스레 7월을 먼저 펴봤습니다....만, 노홍철씨가 인상을 쓰고 있군요. 뭐, 상관은 없지만 제 얼굴도 살짝.. [이하략]


딱 보고 바닥면과 닿는 부분이 적어서 여차하면 쉽게 넘어지겠구나 하고 걱정했는데, 다시 생각해보니 자리 덜 차지해서 좋을 것 같습니다.
아, 이 밀려오는 우유부단함(...)
아직 써보지는 못했지만, 가격대비 좋은 품질에 만족하며 2011년을 보낼 것 같은 느낌입니다. 아, 전역일 표시해놔야겠네요. [웃음]





그리고 이어서 물건너에서 넘어온 녀석도 무사히 도착.
이번에는 HMV 박스에 담겨져서 왔네요. 항상 HMV에 주문해도 EMS로 오다 보니 이런 박스는 처음인데, 아무튼 처음 보는 박스라 그런지 신기함부터 밀려옵니다(..)
그 알수없는 신기함을 뒤로 하고 박스를 뜯으니 공의경계 DVD 6장, 망각녹음 초회한정판이 약간 지저분한 비닐에 담겨져 들어있었고,
아마존재팬에서만 해주는줄 알았던 두꺼운종이 위에 비닐로 압착하는 음악CD 포장법으로 놓여 있는 음악CD 두장이 보입니다.

공의경계 DVD의 지저분한 비닐을 벗겨보니 오, 깨끗하군요.
미개봉 신품이란게 어디 쌓아놓고 안팔리는걸 파는거였나! 하는 생각이 새록새록..
아마존재팬에서도 살때 여차하면 먼지묻은 비닐에 담겨왔던 그때를 생각하면 싸게 잘샀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드디어 공의경계 DVD를 모두 모았군요! 하지만 내년에 종장이 남아있지. 블루레이도.. [응?]


뭐, 이런 기쁨은 또 뒤로 하고 음악CD를 살펴봅니다. fripSide의 future gazer와 ClariS라는 신인그룹의 irony라는 싱글.
fripSide는 지르기 전에 풀 앨범 출시를 봐버려서 자제하는데 애를 먹었습니다만, 막상 CD를 받아보니 뿌듯하군요.
내 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 리가 없어! 의 오프닝 테마이기도 한 irony는 중학생이라더군요. 그래서 샀습니다. [엥?]



이제 올해 지름품 도착은 바케모노가타리 블루레이를 제외하면 이게 마지막이군요.
올해도 VISA카드가 닳도록 긁어댔는데, 일단은 좀 쉬게 놔 두고 한 2월이나 3월쯤부터 지름을 재개해야겠습니다. 적금 붓는게 있어서(..)


참, 바케모노가타리 블루레이도 무사히 도착해줬으면 좋겠네요(...)

덧글

  • 세오린 2010/12/27 19:25 # 답글

    무도 달력.. 노렸는데.. 부탁했던 동생님이 잊어먹어서 ㅠㅠ 아쉽지 말입니다 ㅠ
    잘 나왔네요~
  • SCV君 2010/12/27 19:46 #

    세오린님 // 만족스러운 퀼리티입니다. ~_~
  • 코토네 2010/12/27 23:30 # 답글

    바케모노가타리 BD에다 1TB 하드... 부럽습니다. ㅠㅠ
  • SCV君 2010/12/28 13:30 #

    코토네님 // 바케모노가타리는 일주일이 다 되어가는데도 소식이 없습니다. 이노지스 택배가 미쳤나봅니다.. ㅠ_ㅠ
    그 대신 1TB HDD가 오늘 아니면 내일 중으로 도착할 것 같네요. 뭔가 슬프긴 하지만 아무튼 다행입니다. 컴퓨터도 포멧해야 할 만큼 상태가 안좋아졌고 해서..
  • 콜드 2010/12/29 09:50 # 답글

    츤데레포가 원츄 =ㅂ=b
  • SCV君 2010/12/30 22:49 #

    콜드님 // 츤데레포 보다도 fripSide 곡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_~
  • Wish 2010/12/30 12:21 # 답글

    저도 지르고 싶어요...저런거;ㅁ;
  • SCV君 2010/12/30 22:50 #

    Wish님 // 돈 모자라서 (실은 다른거 사려고) 다음달부터 1 ~ 2개월 동안은 좀 자제하려구요;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ds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