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Search

Search for All SCV's Blogs


4월의 마지막 휴일, 오전 잡담 ┗ 대학 Life (With 자취생활)

1. 4월의 마지막 휴일입니다.

뭐요? 아니.. 아니, 날짜 양반 벌써 4월이 이틀밖에 안남았다니.. 이틀... 이틀이라니 이게 무슨소리요오... 5월이라니, 5월이라니이.. ㅠㅠㅠ
대사가 이거 맞던가

아무튼 여전히 무서운 속도를 늦추지 않고 있는 시간의 경과가 그저 두렵기만 한 요즘입니다.
그래도 5월 5일은 KOTOKO 콘서트고 12일은 한류 드림콘서트고.. [이하략



2. 감기 증상이 있습니다.

아마 화요일 쯤이었을껍니다. 코가 막히고 콧물이 막 흐르기 시작.
그래서 약을 먹었는데, 나아지는가 싶더니 어제 오전부터는 목이 아프더군요; 음..

그래도 어제 출근할때 따뜻한 복장을 입고 나와 좀 나은 것 같기도 한데.. 그래도 목에 뭔가 느껴지는게 있으니 자꾸 신경쓰이네요. 쿨럭;



3. 간밤에 아이팟 터치를 초기화했었습니다. 아이튠즈 외 방법으로 데이터를 백업했었는데 그게 성공했으니 그쪽으로 글도 쓰게 될 것 같군요.
오늘은 그거랑.. 본가로부터 보내오는 음식 패키지가 있어서 그걸 기다리고 있습니다. 오오 구세주가 온다
한 정오까지는 못자겠군요;

아무튼, 편안한 휴일 보내시기 바랍니다.

덧글

  • 지조자 2012/04/28 10:04 # 답글

    심하지는 않으면서 뭔가 계속 걸리는듯한 감기는 짜증나죠.
    빨리 나으시길...
  • SCV君 2012/04/28 10:19 #

    지조자님 // 이번주에 약먹고 자고 해서 안나으면 5월은 중순까지 휴일에 공연 달리고 정모 나가고 하는데 걱정입니다;
  • 콜드 2012/04/28 10:13 # 답글

    감기 조심하시고 좋은 주말 되세요 ;ㅁ;//
  • SCV君 2012/04/28 10:19 #

    콜드님 // 콜드님도 편안한 주말 보내시길;
  • 세이렌 2012/04/28 12:20 # 답글

    이틀뒤 해군기초군사교육 받으러 가는 저로서는 반갑지 않은 상황입니다 ㅠㅠ
    4주간 세상이 얼마나 변해있을지...(응?)
  • SCV君 2012/04/28 13:29 #

    세이렌님 // 아이고.. 넥스고 패드고 다 못쓰시겠군요; 아마 확 바뀌어 있을껍니다.. 더러운 교육사.. ㅇㅈㄴ
    음.. 그건 그렇고 갔다오신줄 알았는데 아니었나보군요? ;;
  • 세이렌 2012/04/28 13:44 #

    현재 승선근무예비역으로 병특중이고...
    연가중에 바로 군사훈련 받으러 가야해서요...ㅠㅠ
    전 그래서 이번에 가게 되었습니다. Orz...
  • 코로시야 2012/04/28 13:23 # 답글

    편안한 주말 보내길.

    음.. 나는 왠지 감기한번 안걸리는게 불안한데.. 이러다 엄청 큰게 걸려서 항상..

    우어.. 난 오늘도 멘붕의 서빙의 세계로..
  • SCV君 2012/04/28 13:31 #

    나도 몇개월 잠잠하면 좀 쉴만한 타이밍에 크게 앓아서 하루이틀 정도 움직이지도 못하고 막 쓰러져 있고 그랬는데; 다행히 여기 올라와서는 그렇지는 않네..
    대신 자잘하게 많이 아픈 것 같음;;

    아무튼 서빙 화이팅! 근데 서빙? 새로 구했나..;
  • 세오린 2012/04/28 14:48 # 답글

    저도 어제 잠들기 전에 샤워하곤 머리 마른다고 창문열어 놓고 잠들어서 콧물이 줄줄[..]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ds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