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요일 오후에 주문했는데, 혹시나 하고 기대했건만 역시나 월요일에 배송 시작하네요. 덕분에 어제 그저께 받았습니다; 흠




흔히 '인간사료' 라고도 불리던데.. 아무튼 저번에 모 분께서 구입한 무지막지한 사이즈의 건빵과 비슷한 과자 벌크 패키지를 구입하게 됐습니다.
사실 저번주에 편의점 알바 끝나고 누네띠네를 사왔었습니다. 그 800원에 몇조각 들은 그거요.
근데 맛있게 먹고 있는데, 깨닫고 보니 하나밖에 안남은겁니다. 그래서 뭐 좀 많이 쟁여놓고 못먹나 싶어서 조금 검색해보니..
의외로 이런 과자 벌크가 꽤 많더군요;
아무튼 벌크라 그런지 가격도 무진장 쌉니다! 45g 짜리가 800원인데 2500g이 11,100원이라니! 아 너무좋다.
그리고 벌크인지라 좀 걱정했는데 다행히 맛도 똑같네요. 하긴 맛이 다르거나 했으면 리뷰 평에 올라왔겠지;

요즘 행사하는지 POS기에 찍었더니 1,800원 할인되서 4,200원이라고 나오더라구요.
그나저나, 도착하고 오늘까지 한 이틀동안 1/3도 못먹은걸 보면 새삼스럽지만 꽤 많긴 하네요 이거(....)
당분간은 점심엔 이거 먹어야겠습니다.
덧글
좀 양이 많은데.. 다음부터는 캔음료 같은거나 좀 싸게 사야겠다 싶습니다.
아무튼 당분간 질리도록 점심엔 이거 먹어야겠다 싶습니다.
상하지 않고 오래 잘 드시길 바랍니다~!!! 진짜 저거 먹으면 살이 잘 안 빠지기도 하고 말이죠;;; 저도 후배들이랑 이거 시켜놓고 사료라고 불렀죠ㅋㅋㅋㅋ
일단 유통기한은 9월 18일까지로 되어있는데.. 최대한 빨리 먹어야죠; 비가 와서 그런지 벌써부터 눅눅해지는 것 같기도 하고 말입니다;;
아, 추가 배송비용의 경우는 좀 많이나온다 싶으면 더 받아야겠지만요;
물론 보관 잘못해서 버리게 된다면 그보다 더 큰 낭패가 없지만;;
신기한걸 많이 사셔서 저도 뭔가 사볼까 할 때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