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Search

Search for All SCV's Blogs


캐백수포도님 이벤트 상품 수령 지름신 영접 Life

지난주에 캐백수포도님 이벤트에 당첨되어 YES24 2만원 구입권을 받았습니다. 그 물건들이 어제 도착.

사실 책을 뭘 살까 무진장 고민했는데, 일본여행 예정이니 여행서적 하나랑 (구입요청 해두고 들었는데, 돈값은 한다더군요. 다행)
책갈피, 북앤드를 구입. 책갈피랑 북앤드는 생각치도 못했는데, YES24도 기프트 항목에 들어가니 책 이외에도 살만한게 보이더군요.
물론 가격때문에 제한사항은 좀 있었지만, 사실 여행서적 하나 받은것만 해도 큰 선물입니다; 생각보다 내용이 알차서 깜놀.

아무튼 조금 길어져서 덮어둡니다. 계속 읽으시려면 클릭해주세요.

캐백수포도님 이벤트 상품 수령
보시려면 클릭해주세요.


아무래도 책이 있어서 그러려니 싶긴 했는데, 막상 받고보니 박스가 커서 당황;
열어보니 제가 주문한것보다 어째 물건이 많은듯?!

이게 뭐지 싶어서 보니 사은품 포함이군요. 이 서적 사면 사은품 주는게 있었던가;
아무튼 꺼내봅니다.


아무튼 여행서적이 주였던 만큼 이쪽부터.

YES24만 검색해서 상위에 있는 책을 산거였는데, 다행히도 다른 사이트에서도 상위더군요. 근데 실제 책 내용 보니 참 알차긴 알차던.
책 두께는 꽤 두꺼운 편인데, 위에 북커버에도 있지만 3권으로 책이 분리됩니다. 그리고 애초에 분리될걸 염두하고 책을 만들어 보기도 편하더군요. 생각 잘한듯.
급하게 고르긴 했지만 역시 인기도서 순으로 사면 실패는 덜하는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그나저나, 여행계획 짜는데도 도움 많이 될 것 같습니다.
이미 적은 바 있지만 실제 돌아다닐 수 있는 날짜는 이틀 뿐인지라 나름 열심히 돌아다녀야 하는데, 이거 보면서 구글 지도에 장소 추가하고 있습니다.
오늘내일 내로 확정일정 낼듯.

아, 참 사은품은 책 넣어다닐 수 있는 파우치랑 여행가방에 붙힐 네임택. 파우치는 좀 미묘한 느낌이지만 네임택은 유용할듯 싶습니다.

이건 책갈피.
2012년이 절반 넘게 지난 시점에서 이런 책갈피 사는것도 좀 웃긴 것 같지만(...) 집에 책갈피가 많이 눈에 안띄어서 추가로 더 사봤습니다.
그 많던 책갈피들이 다 어디로 갔지; 음;;;
이번달 말쯤엔 집안 정리나 하면서 사라진 책갈피들좀 찾아봐야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이건 북앤드. 그 도서관 같은데 가면 있는.. 책 넘어지지 말라고 대 놓는 그겁니다.
집에 책장이 있는지라 그때 써먹으려고 두개 주문.
가격이 생각보다 싸더라구요. 사실 크기는 제대로 안보고 가격만 보고 사서 이정도 작은 사이즈면 쌀만도 했구나; 싶기도 하지만.

위 처럼 크기가 작은 덕분에 앨범에도 쓸 수 있습니다. 뭐 저는 주로 앨범에다 쓸 것 같구요.

접으시려면 클릭


아무튼 뭐.. 2만원이라는 한정된 금액 안에서는 꽤 알차게 구입한 느낌입니다. 남은 금액이 400원이던가 그랬죠 아마;
특히 여행서적은 그냥 '굴러들어온 돈이니 사보자' 하는 느낌으로 산거였는데 의외로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 되게 반갑습니다.

아무튼 캐백수포도님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덧글

  • MEPI 2012/07/11 14:35 # 답글

    북엔드랑 책갈피가 유용하게 보이는군요~!? 저도 어제 이벤트상품 수령했더랬죠~!!! 내년에 일본 갈날이 기대되네요... ;ㅁ;
  • SCV君 2012/07/12 17:00 #

    MEPI님 // 사실 중심은 여행서적인지라.. 오늘까지의 여행계획 정리에 큰 도움이 됐습니다.
  • 9月32日 2012/07/11 21:49 # 답글

    올해 책갈피라... 아무래도 시기가 신경쓰이는 건 어쩔 수 없군요(...)
    저 책받이(?)를 북엔드라고 부른다는 건 이번에 처음 알았습니다;;
  • SCV君 2012/07/12 17:01 #

    9月32日님 // 저는 중학교때부터 도서부원 활동을 했던지라; 사실 북앤드라는 이름도 고등학교 들어와서 알긴 했습니다만;;
    뭐 원체 명칭 몰라도 쓰는데는 지장없는 녀석인지라 이름 모르는 사람이 더 많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 콜드 2012/07/11 22:11 # 답글

    멋진 선물 우훗~
  • SCV君 2012/07/12 17:01 #

    콜드님 // 여행서적은 단비같은 존재였네요; 으으
  • 지조자 2012/07/12 00:47 # 답글

    오오오... 축하드립니다!!!
  • SCV君 2012/07/12 17:01 #

    지조자님 // 감사합니다!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ds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