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Search

Search for All SCV's Blogs


석가탄신일 연휴, 휴일 오전 잡담 ┗ 대학 Life (With 자취생활)

1. 석가탄신일 연휴입니다.

무슨 소리냐? 하시겠지만 어제가 석가탄신일이었던거 압니다, 예. 오늘은 부처님 가신날
단지 부처님께서 적절한 시기에 잘 오셨기 때문에 금-일 좋은 연휴가 생겨서 석가탄신일 연휴라고 적어본 것 뿐이지요.

부처님의 자비를 느껴봅시다 여러분.



2. 정신없는 한주였습니다.

이번주는 정말 정신없는 한주였네요.
쉬는날에도 코엑스로 행사 보러 갔다오고 하느라, 일본여행 갔다와서 한쪽 구석에 쌓아둔 여행 짐들도 아직 정리 못하고 그대로 있고;
여행기도 어제는 빼먹고 막 그랬죠. 원래는 하루에 하나씩 쓰려고 했는데 어제는 간만에 맞는 쉬는날이라 좀 자뒀습니다; ㅠㅠ

무튼 이제는 좀 숨통이 트일 것 같네요. 부처님의 자비를 느껴봅시다 여러분.



3. 부처님 부처님 드립 쳤지만 사실 제 집안이 불교 쪽이라.. 아마 제가 본가에 있었다면 어제 사찰에 갔다오고 그랬겠지요.
그런 상황이 아닌지라 이렇게 느긋하게 쉬고 있지만 말입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광화문 올레스퀘어로 옵티머스 GK를 보러 이동하는 중입니다. 합류하기로 했는데 지각했다는건 둘째치고;
제 계정 연결해서 써보고 초기화하고 오려고 일찌감치 나가네요. 어떤 녀석일까 기대됩니다.

아무튼 여러분들도 잘 쉬고 계셨으면 좋겠습니다. 평온한 휴일 보내시길.

덧글

  • 콜드 2013/05/18 18:20 # 답글

    주말 잘 보내세용~~
  • SCV君 2013/05/18 21:59 #

    콜드님 // 옛, 감사합니다!
  • 세이렌 2013/05/18 20:44 # 답글

    옵GK도 끌리고 옵pro도 끌리던데 고민중입니다 ㅎㅎ;;
  • SCV君 2013/05/18 22:05 #

    세이렌님 // 개인적으론 스마트폰에서 5인치를 초과하는 제품은 살 생각이 없기에, 국내에 출시하지 않은 넥서스4를 해외배송대행 통해 구입했었습니다.

    이 옵티머스 GK는 원래 일본에 출시된 사양과 스펙의 제품이고, 제가 원했던 마지노선인 5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우리나라에는 5.5인치 옵G 프로로 나와서... 이거 구입을 포기하고 넥서스4를 샀었지요.
    근데 이번에 KT 전용이긴 해도 이렇게 우리나라에 제가 원하던 모델이 나와줘서... 반갑기도 하고 제가 당시 생각한 이 기기의 느낌이
    정말 제가 생각한대로인지를 확인하고 싶기도 해서 오늘 광화문을 다녀왔었습니다.
    뭐 결론적으로 얘기하면 이 옵티머스 GK가 제가 넥서스4를 구입하기 전에 출시되었다면 이걸 샀었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배터리 넉넉하고, 5인치고, 전면에 LG 로고 없이 깨끗하고, 크기는 넥서스4와 비슷하고(넥서스4는 4.7인치입니다)

    잡설이 길었는데(...) 저처럼 특정 사이즈 이상은 싫다! 하는거 아니면 옵티머스G Pro도 잘 만든 핸드폰이라 생각합니다.
  • 세이렌 2013/05/18 22:09 #

    오호, 보고 오셨군요.
    정말 화면이 쨍쨍하던가요?ㅎㅎ
    고밀도라 보면 쨍~ 하다고들 하던데 말입니다.ㅎㅎ;;
  • SCV君 2013/05/18 22:16 #

    옵티머스G 프로와 GK의 해상도는 1080 x 1920으로 같습니다.
    다만 프로는 5.5인치, GK는 5인치로 GK쪽 픽셀 밀도가 더 높지요. 아이폰 레티나보다도 해상도가 높아서, 보면 좀 놀랍긴 하더군요;

    시간 되시면 근처 LG 대리점이나 할인마트 같은데서 전시된 제품을 만져보고 고르시는게 좋으리라 생각합니다만,
    아무튼 픽셀 밀도 측면에서 보면 GK쪽이 프로보다 높지만 둘 다 해상도는 높은 편이라 쨍- 한건 비슷비슷하다 생각합니다.

    참고로
    G 프로 : http://www.lgmobile.co.kr/event/optimusGpro/specification.html
    GK : http://smartblog.olleh.com/2749
    스펙은 여기서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ds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