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Search

Search for All SCV's Blogs


7월을 맞는 6월의 마지막날, 이런저런 저녁 잡담 ┗ 대학 Life (With 자취생활)

1. 7월입니다.

내일이면 7월이네요. 2/4분기 신작이 끝나가기도 하고, 1년의 절반이 지나갔기도 하고, 방학하고 2주나 지났기도 하고.
새삼스럽지만 시간의 경과는 참 무섭단 말이지요. 지금의 나를 돌아보면 생각없이 보내던 군생활이랑 다를게 뭔가 싶기도 하고..

아무튼 매달 복잡한 심정이 되는 월말입니다. 다들 한달 마무리 잘 하셨는지 모르겠네요.



2. 도메인 구입했습니다.

오늘 점심쯤 올린 글에도 있습니다만, 티스토리쪽 블로그를 써먹기 위해 미뤄두던 도메인 구입을 어제 후딱 해치웠었습니다.
지금 이글루스 블로그의 데이터를 전부 가지고 가는게 아닌지라.. 별도 공간에 맞는 도메인이 필요할 것 같더군요.
그리 큰 블로그는 아니지만 이정도는 투자할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했구요. 뭐 돈이 없어서 3년 끊을거 2년만 끊었다는건 둘째치고;

이건 도메인 구입 기록겸.



3. 6월 말일이라곤 하지만, 어째 평소보다 더 바쁜 월말을 보낸 느낌입니다.
단순히 월말이랑 이글루스 마이밸리 오류, 티스토리 정리작업이 겹쳤을 뿐이긴 합니다만..;;

이제 내일부터는 저번에 이력서 넣은 곳의 결과 발표와 일주일 내내 계속될 장마를 기다려야겠습니다(?)
그럼, 활기찬 7월 시작하시길 빌겠습니다.

평온하고 시원한 휴일 저녁시간 보내시길.

덧글

  • 아이리스 2013/06/30 23:57 # 답글

    이글루스의 대체 역할을 수행하기에 티스토리는 약간 고립성이 강한 듯합니다. 초기부터 종종 써왔지만 확실히 이글루스같은 느낌은 아니더군요.
  • SCV君 2013/07/01 18:16 #

    아이리스님 // 이글루스에도 글이 떠도는 듯 합니다만, 제가 많은 블로그 서비스를 경험한건 아니지만 정말 여기만한 곳이 없습니다.
    티스토리로 글 업로드처를 변경하긴 했어도 아쉬움이 남고 그러네요. 말씀하신대로 계기가 없으면 고립되는 곳이 티스토리라 말이죠.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ds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