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Search

Search for All SCV's Blogs


신나게 오던 비, 넥서스7 2세대 LTE 그리고 휴일 정리 잡담 ┗ 대학 Life (With 자취생활)

1. 거 비 참 시원하게 잘도 왔네요.


왼쪽은 화요일 테헤란로, 오른쪽은 금요일 점심 강남역 앞

이번주는 대부분 비로 보냈습니다. 덕분에 아침에 가장 가까운 지하철역까지 자전거타고 가는 짓도 제대로 못했군요.
안오는 버스 기다리는것도 은근 일인데 말이죠.

아무튼 덕분에 시원해지긴 했습니다만 습도는 정말 어쩔수 없네요. 그놈의 습기... 날 잡아라 이놈아! ㅠㅠㅠㅠ
특히 금요일 점심쯤 강남역은 비 쩔었습니다. 몇십분 잠깐 온 것 같지만, 그 폭우통에 걷다가 바지 다 버리고 신발 다 젖고 난리도 아니었네요. [당시 동영상 바로가기]

어제도 오전엔 비가 좀 왔는데 다음주는 별일 없겠죠. 다음주는 추석이라 움직일 곳도 좀 많은데 오지 말았으면;;



2. 넥서스7 2세대 LTE 모델이 발매될 예정입니다.

며칠전 클리앙에 글도 떴는데, 미국에는 2세대 넥서스7의 LTE 모델이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T-Mobile 데이터 유심을 포함한 가격이라 여기서 배송대행업체 써 주문하기도 좀 애매한데, 마침 우리나라에도 이번달 말쯤부터 판매한다는 이야기가 있군요.

아이패드도 있는 놈이 미쳤다고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미쳤죠) 출퇴근시간에 아이패드를 쓸 상황이 안되니 답답해서 7인치대 태블릿이 어떨까 궁금해졌습니다.
마침 일반 유심을 끼우면 문자 송수신도 가능하다기에 구입해서 테스트하고 잘 되면 일본 여행갈때 데이터 로밍을 이쪽으로 할까 싶기도 하고 말이죠.
제가 몇번 언급했습니다만 넥서스4는 배터리 소모속도가 꽤 빠른 편이라 말이죠; 여행 등 여유롭게 충전할 상황이 안될땐 난감합니다.

아무튼 이래저래 기대하고 있습니다. 내 돈을 가져가라고 구글!(....)

P.S
티스토리 블로그에 넥서스7 2세대 관련 글 올렸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참고 부탁드립니다.



3. 이번주 티스토리 글입니다.
애플 이벤트는 있었는데 iOS7은 며칠 더 있어야 정식 배포라 그쪽 글은 좀 더 있어야 쓸 수 있겠네요.
개인적으로 학수고대하고 있는데, 마침 추석 연휴도 있으니 간만에 아이폰 아이패드 공장초기화좀 해야될듯. 싹 밀고 새로 써야죠 하하.

Big Keyword 블로그 랭킹
홍대 부탄츄를 다시 다녀오다
신만이 아는 세계 정발판 19, 20권 구입
북오프 신촌점 다녀왔습니다
겐로쿠우동 신촌점 다녀왔습니다
아이폰 상위 재생곡 소개

아무튼, 평온한 한주 보내시길 그리고 추석 연휴준비 잘 하시길 빌겠습니다.

덧글

  • 화려한불곰 2013/09/15 19:57 # 답글

    으앙... 개인적으로 뉴넥7 LTE버전 까진 안가도 그냥 32G 라도 사고싶네요. 요즘 너무 고민입니다. 노트북이 없는 상황에서 노트북이냐 태블릿이냐... 확실히 태블릿이 매력적이고 끌리기는 하는데 사야하는 한방의 결정적인 이유가 없어서 고민고민하고 있네요.
  • SCV君 2013/09/15 20:03 #

    화려한불곰님 // 목적따라 고르시면 되지 않으려나요.
    제 경우는 포토샵 같이 윈도우에서만 돌아가는 프로그램 때문에라도 태블릿으로 완전히 넘어가긴 불가능할 것 같습니다.
    반대로 말하면 이런 프로그램 쓰실 일이 없다면(태블릿의 앱들로 대체가 가능하다면) 이쪽으로 넘어가셔도 좋지 않을까 합니다.

    저도 요즘 노트북 용도가 포토샵으로 사진 고치고 플래시 쓰는 사이트에서 과제 하고 하는, 이쪽으로밖에 할 수 없는 일을 할때만 쓰게 되서..
    다른건 아이패드나 다른 기기로 하고 있네요. 이쪽이 더 편하기도 하구요.
  • 화려한불곰 2013/09/15 20:06 #

    그렇죠. 저 역시도 포토샵이나 MS오피스 등이 사용가능하면 참 좋은데~ 라는 생각에 노트북으로 눈을 돌려보지만. 태블릿의 휴대성이나 앱의 다양성도 또 버리기 아까워서. 일단은 크게 급한건 아니니까 고민만 하고 있습니다 ㅎ
  • SCV君 2013/09/15 21:36 #

    근데 무게는 정말..;; 넷북이 1.3Kg이라 아이패드 두개 무게니 요즘 거의 집에서만 쓰네요.
    아니면 아티브나 서피스 같은 기기도 괜찮지 싶은데 말이죠. 물론 intel CPU 장착 기종으로.. 가격대가 좀 세긴 하지만;; 전 서피스로 갈 것 같군요.
  • 화려한불곰 2013/09/15 21:53 #

    서피스는 RT를 체험해 봤지만 하하하.. 프로는 가격이 너무 후덜덜이라. 일단 눈팅을 하고 있습니다. 프로도 분명... 대학생 프로모션을 하겠...죠? ㅠㅠㅠ
  • 하루카엘 2013/09/15 21:01 # 답글

    부탄츄는 SCV님 글보고 오늘 갔다왔습니다. 그냥 많이많이많이로 주문해놨더니 ㅎㄷㄷ하게 나오더군요.
  • SCV君 2013/09/15 21:37 #

    하루카엘님 // 꽤 많습니다; 그나마 초기에는 숙주 같은거 '많이'로 하면 면의 몇배로 주는 것 같던데 요즘은 좀 현실적으로 바뀐것 같더군요.
  • 밀로즈 2013/09/16 07:36 # 삭제 답글

    넥서스7 리뷰 기대하겠습니다. 베터리가 좀 양반이었음 좋겠군요;
  • SCV君 2013/09/16 21:15 #

    밀로즈님 // 일단 태블릿이니 레퍼런스'폰' 쓰듯이 쭉쭉 빠지진 않겠지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도 배터리 궁금하네요;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dsense